언리얼 엔진 5.1이 출시되었습니다.
언리얼 엔진 5.1은 모든 산업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위해 UE5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바탕으로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언리얼 엔진 전문가들과 함께 아트, 프로그래밍 그리고 M&E 분야에서의 신규 기능과 주요 업데이트를 살펴봅니다.
지금 바로 웨비나에 등록하여 더 강력해진 언리얼 엔진을 알아보세요 !
14:00-14:30
UE 5.1 주요 업데이트
: 아트
에픽게임즈 코리아 권오찬
언리얼 엔진 5.1에는 나나이트, 루멘 등 UE5에 도입된 획기적인 기능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및 리깅 등 프로젝트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강력한 기능들이 추가되거나 향상되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 아티스트에게 중요한 업데이트를 시연과 함께 살펴봅니다.
세션1
14:30-15:00
UE 5.1 주요 업데이트
: 프로그래밍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창현 & 강정훈
언리얼 엔진 5.1에는 차세대 3D 콘텐츠 제작과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고 향상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 관점에서 눈여겨 볼만한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새롭게 추가된 리와인드 디버거(Rewind Debugger)와 물리 시뮬레이션 관련 업데이트 사항을 시연을 통해 살펴봅니다.
세션2
15:00-15:30
UE 5.1 주요 업데이트
: M&E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제
언리얼 엔진 5.1에는 ICVFX 촬영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거나 향상되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ICVFX 에디터, 미디어 플레이트, SMPTE 2110 지원에 대한 소개와 nDisplay, 리모트 컨트롤, 멀티 유저 기능 등 향상된 기능들을 시연과 함께 설명합니다.
세션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