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5 챌린지 기간 중인 7월 8일 - 7월 21일 제작된 프로젝트만 사용 가능합니다.
제출 영상인 최종 렌더링 영상은 해상도 1920x1080 이상이어야 하며, 제출 영상은 30초 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마켓플레이스, 메가스캔, 스케치팹, 메타휴먼 등 에픽 에코시스템을 이루는 툴과 서비스를 활용한 모든 무료/유료 에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 제작 또는 에픽이 아닌 타 플랫폼의 모든 무료/유료 에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에셋 사용 가능이라 함은 라이선스, 저작권 등의 법적 문제가 없는 콘텐츠에 한합니다.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4 버전의 에셋팩에 포함된 대부분의 에셋들은 언리얼 엔진 5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지만 블루프린트 클래스, 레벨 등 일부 에셋들의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출작품 내의 모든 에셋은 한 개 이상의 머티리얼로 구성되어, DefaultMaterial이 사용된 에셋이 없어야 합니다.
작품은 전체 관람가용으로 제작되어야 하고, 선정성, 폭력성, 사행성, 비방 등이 포함된 콘텐츠는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타사의 트레이드마크나 로고 등의 사용을 금합니다.
응모자 정보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유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에 심사에서 제외 또는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학생 부문에는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대학원생이 지원 가능하며, 재학증명서 또는 학생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우승작은 언리얼 엔진 공식 채널에서 소개될 수 있습니다.
작품의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귀속되며,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전시, 홍보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방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사후에 모방/표절 사실이 밝혀지거나 수상작이 타 공모전에서 수상내역이 있을 경우 수상을 취소합니다.
저작권 관련 문제의 책임은 응모자 본인에게 있으며, 문제 발생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제세공과금은 에픽게임즈 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시상은 본 행사 규칙에 맞게 작업된 작품을 대상으로 하며, 기준에 부합하는 작품이 없는 경우 수상작이 없을 수 있습니다.
시상내역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5 챌린지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소셜 채널로부터 후원 또는 보증을 받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는 작성자 본인확인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또는 등록 철회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메일, 전화: 02-326-3701